본문 바로가기
지안농원일지/농작물 재배

블루베리 밭의 꽃몽오리들 풍경과 제초매트 제거

by 지안지산 2018. 4. 17.
반응형

블루베리 밭의 꽃몽오리들 풍경과 제초매트 제거를 일부 하였다.

블루베리 밭의 풍경이다. 약 2주가지나서 쑥뜯어로 갈겸 방문을 해보니 이렇게 일부 꽃이 피어 있었다.



아직 풀이 나지 않은 곳은 제초매트가 깔린 곳이다. 



블루베리 꽃몽오리 중에 일부가 꽃이 피어 있었다.

약 1주일 ~ 2주정도 후면 만개되어 멋진 꽃들을 볼수 있다.

블루베리 밭에  반가운 손님인 꿀벌이 찾아 왔다.

어찌나 맛있게 꿀을 먹는지 옆에서 동영상 촬영을 해도 모르는 꿀벌 녀석




블루베리 밭에 제초매트를 깔았으나 약 4년이 지난 시점에는 흙에 뭍혀서 매트위에 풀이나는 상황이라서 작년에 효과를 보지 못했다.

그래서 일부 약 4줄을 제초매트를 제거해보았다.

블루베리가 키가 높기 때문에 풀만 자주 쳐 준다면 어렵지 않게 관리가 될 것으로 판단이 되었다.


해당 풍경을 동영상으로 만들어 보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