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고장 알기/동네 한바퀴

귀농하고 처음으로 위천면 면민의 날 행사 참가해 보았다.

by 지안지산 2018. 4. 9.
반응형

체육대회라고하여 참석하였으나 이름이 위천면 면민의 날 행사였다.

사실 면민의날 행사가 작년 까지만 해도 8월 15일에 있었다고 한다.

올해 부터 4월 첫재주 일요일에 한다고 한다. 그러나 6월 지방선거 전에 행사를 하여 홍보하는것으로 보인다.

선거운동을 하러 많은 후보들이 인사를 하러 왔었다.



진행에는 3.1절 문화제와 체육회에서 체육대회 그리고 위천면 주민자치 위원회에서 진행하는 행사 총 3가지 행사가 한꺼번에 진행이 되었다.


행사의 전체적인 진행은 어르신 들의 눈높이에 맞게 진행되었다.

족구,배구,윷놀이,바둑경기, 그리고 노래자랑...

3가지 행사가 한거번에 하는 것은 분명 예산이 따로 진행하기에는 부담이 되기 때문에 한 꺼번에 하는 것 같다.



내가 사는 금곡만의 어르신들의 윷놀이 4전 3승 1패 -> 결국 결승전에서 져서 준우승을 하였다.


행사장 분위기는 어린애들과 젊은 사람들을 많이  볼수 있었다.


신나는 메들리 노래를 들을 수 있었다.초청가수도 약 3명... 왔었다.





예선전 윳놀이



초청가수 노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