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농생활/기타

닭장풍경 - 대왕 지렁이 한마리를 줬을때 지렁이 쟁탈전

by 지안지산 2018. 4. 29.
반응형

대왕 지렁이 한마리를 줬을때  지렁이 쟁탈전를 동영상으로 찍어 보았다.

나무 밑에 지렁이 한마리가 새끼 뱀처럼 엄청 큰 ( 10cm이상)되는 지렁이가 있어서 닭장에 넣어니 서로 먹겠다고 소란스러운 모습을 보고 동영상을 찍게 되었다.



동영상을 지안농원 유튜브채널에 올려 놓았다.


동영상의 내용으로 간단한 사진에 글을 덧붙인다.


대왕 지렁이 한마리를 주어서 혼란스러운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반이 갈라졌네요.. 너무커서 먹지를 못하고 물고 다닙니다.

닭끼리 싸움이 났습니다.


흰 닭은 작아서 먹지도 못하는데 , 검은 닭은 먹으려고 노력은 하지만 수탉(희머리를한 닭)이 따라와서 먹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흰 닭은 지렁이를 먹은것 같습니다.

검은 닭이 열심히 먹으려고 시도 중입니다. 아.. 아깝네요..

이런 개가 


흰머리 수닭이 먹었습니다.


지안농원 유튜브 채널 동영상 : 닭의 지렁이 쟁탈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