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농생활/기타

지안농원에 나타난 뱀 , 시골생활의 필수품 뱀집게로 뱀을 잡으니 편하네요.

by 지안지산 2018. 11. 2.
반응형

지안농원에 나타난 뱀 , 시골생활의 필수품 뱀집게로 뱀을 잡으니 편하네요.

지안농원 유튜브 동영상 "지안농원에 나타난 뱀 , 시골생활의 필수품 뱀집게로 뱀을 잡으니 편하네요."을 제작한 내용으로 블로그 글을 작성하여 봅니다.


안녕하세요. 지안농원입니다.

시골에 살면서 뱀을 자주보게 되었는데요. 


영하로 내려가는 지금 늦 가을날에 뱀들이 겨울잠을 자로 안가고
집의 따뜻한 햇볕을 잘드는 곳에 뱀이 나타 났습니다.


올해 이곳 거창에 살면서 뱀을 10번은 더 보게 되고 지안농원에 잡은 뱀을 기억만으로도 5번이 됩니다.

처음 뱀잡을 때는 무섭고 물릴까 겁도 났었는데요.
특히 뱀집게를 사기전에는 뱀을 잡았다가 놓이는 일이 빈번했습니다.
뱀을 잡으면 하천에 가서 버리는데 들고 가는 거리가 약 50m가 되다 보니 여러면 놓치네요.


철물점에가니 10,000원 정도의 다용도 집게가 있어서 하나를 사놓으니 뱀잡기가 수월했습니다.


시골생활의 필수품인 뱀집게를 미리 준비하세요..
집게로 뱀을 잡으면  풀리지 않아 좋았습니다.



4월 18일에 비닐하우스에 나타난 뱀잡는 동영상을 붙혀 보았습니다.


지안농원 유튜브 동영상 "지안농원에 나타난 뱀 , 시골생활의 필수품 뱀집게로 뱀을 잡으니 편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