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고장 알기/거창 관광지

거창 스포츠파크 공원에 어린이날 행사에 참가해 보다.

by 지안지산 2018. 5. 6.
반응형

거창 스포츠파크 공원에 어린이날 행사에 참가해 보다.


내가 어렸을때는 거창공설운동장이라고 불렀던 곳이 스포츠파크라는 체육공원으로 바뀌어 있는 장소에서 어린이날 행사가 있었다.


행사에 참가해보니 많은 노점과 이벤트가 있었다.

귀농하기 전에 살던 인천이나 서울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많은 인파가 붐비는 어린이날 행사장..



스포츠 파크에는 테니스장, 호수, 골프연습장, 수영장, 대형운동장 등의 큰규모라서 다 돌아보고 다니지도 못했다.

입구에는 생각보다 인파가 안보여서 한산하겠다 생각했으나 막상 행사장쪽으로 가니 인파가 엄청나게 많았다.


지방선거 예비후보자들이 열심히 인사를 한다. 이런 곳에서 인사를 안하면 어디서 하랴.. 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는 먹거리와 장난감 그리고 각종 체험 가능한 이벤트 등



서울에서의 크고 화려한 놀이기구는 없어도 기본적인 것들은 그 인파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었다.





이번에는 잘몰라서 준비를 못했지만 막내가 내년에는 그림그리기 대회와 놀이마당에서 에어바운스와 드론 운전 그리고 전통놀이 체험을 할수 있게 해야 겠다.


첫째는 운좋게 핸드폰고리 만들기 체험과 산양산삼 화분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하여 선물이 생겼으나 둘째는 아쉽게 선물이 없었다.


반응형

댓글